메뉴 건너뛰기

후원가족
2014.08.04 14:32

PI WATER

조회 수 230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BACK2.jpg

U MAIIM 유마임은 HEALING을 뜻하는 U와 물을 뜻하는 MAIIM을 결합한  “몸을 살리는 물”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마임 알카파이워터는 전기분해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미네랄알칼리환원수와 파이워터를 결합하여 만든, 원래 물이 가져야 할 고유 영양소가 풍부한 세계에서 가장 작은 워터클러스터(물분자군)를 가질 고에너지 내추럴 미네랄 알카리환원수 입니다.


유마임 내추럴 힐링물병을 통해 기능화된 물은 전기분해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알칼리환원수를 만드는 제품입니다. 알칼리환원수는 체내에서 노화와 각종 질병을 불러일으키는 산성노폐물을 배출시켜줍니다. 따라서 약이나 호르몬 대신 알칼리환원수를 마시는 것 만으로도 건강한 삶을 유지한데 큰 도움이 됩니다. 

1. 53.2Hz의 세계에서 가장 작은 워터클러스터(물분자군)를 가지고 있어 흡수가 빠르며 손상된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여 빠르게 재생시켜주는 아주 능동적인 물입니다.

2. 맛이 좋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건강수 입니다.

3. 몸이 원래의 자리로 돌아가도록 자연회귀능력(자가면역력)을 높여주는 생체수에 한없이 가까운 물입니다.

4. 심장질환, 아토피, 위장병을 포함한 모든 질병의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5. 우리 혈액의 농도와 같은 PH7.4로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건강에 유익한 메네랄까지 생성되는 내추럴 미네랄 알칼리환원수입니다.

6.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든 음용할 수 있습니다.


π-water의 기원 및 역사

π -water에 관한 연구는 1964년 일본 나고야 대학 농학부의 고토 요시아끼 교수와 야마시다 쇼지 박사가 식물 생리를 연구하던 중 식물의 꽃눈 분화를 촉진하는 물질에 대한 연구를 통하여 시작되었습니다.

그 연구 과정에서 꽃눈 분화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어떤 호르몬으로서의 독특한 물질이 있을 것으로 생각했지만, 연구 결과, 실제로는 유기물 자체에 함유되어 있는 극미량의 철염 화합물(FERROUS/FERRIC IRON COMPOUND)의 존재에 의해서 유도되는 생체활성수(BIO-CONSTITUENT LIQUID)자체가 그러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 해, 30년 동안 연구해 왔던 파이터의 이론을 학계에 발표하면서 커다란 반응을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이 생체수는 생물체에 활성을 부여한다는 점에 있어서 보통의 물과 확연히 다르다는 점을 확인한 수, 그 이름을 미지의 상태에 있는 신비의 물이라는 개념을 담도록 파이워터(π-water)라고 명명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파이워터는 "생체수에 한없이 가까운 물이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파이워터를 생체 활성수라고 표현하고 있듯이 파이워터는 인간의 건강에 도움을 주고, 신체 기능의 불균형을 치유하는데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보통의 물에서는 기대할 수 없는 생명 활동을 증진시키는 특성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후 1975, 이 이론을 여러가지 실험과 개발로서 실용화시킨 장본인으로서 같은 일본 나고야 대학의 신지 마키노 박사는 파이워터 전 제품 및 기술의 이전에 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하여 I.B.E. Japan(일본 생체 연구소)주식회사-지금의 I.B.E. CO., LTD를 설립함으로써 지금까지 연구 개발한 수백여 종에 달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굴지의 회사로 성장시키게 되었습니다.

I.B.E. Japan은 파이워터 개발의 원조이며, 그 이후 일본에서는 파이워터의 이름을 도용한 회사들이 생겨나서 그 명성의 후광을 업고 오늘날까지 버젓이 사업을 해 오고 있습니다.

I.B.E. Japan I.B.E. 1993년 한국에서 개최된 만국박람회 Taejon EXPO'03에도 출품하여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킴으로써 명실공히 정통 파이워터 회사임을 입증했습니다.


물은 사람을 움직이는 에너지이다

물이야말로 소중한 영양, 생명의 물. 우리들 인간은 물 없이 살아갈 수 없습니다.

그 물을 단지 깨끗한 물, 맛있는 물로 끝내고 있지 않습니까?  물에는 더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에게 소중한 역할이 있습니다.  물만이라도 마실 수 있다면, 사람은 두 달 살 수 있습니다. 물을 일절 마시지 않으면 닷세를 살 수 없습니다.  칼로리 0이라고 하는 물이, 실은 생명을 쥐고 있습니다.  물이야 말로 소중한 영양이 아닐까요?  사람의 몸은 70%가 물.

그 물에 문제가 있다면 그대로 건강의 문제입니다. π-water, 유해물질 95~99%를 제거합니다.

생명유지가 불가결한 물.

좋은 물이야 말로, 기쁨, 행복의 근원이 되며, 사람에게 필요한 물, 염소나 염소계 유기호합물을 제거하여 물의 질을 좋게 합니다.

π-water가 당신의 삶도, 건강도, 모두 바꾸어 줍니다.

 

 

π-water?

지구상 장수촌으로 알려진 곳에는 100세를 넘긴 사람들이 많았으며, 그로 인해 학자들의 연구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발견된 공통점은 물이 다르다는 것이었습니다.  물에 대한 연구는 지금도 계속 되어지고 있으며, 일본은 그 연구 분야에서 가장 앞서가는 나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물은 H20라는 분자에 불과하지만, 그 속성은 그룹을 이루어 존재하는 물질입니다.  마치 포도가 매달려 있는 포도송이처럼, 물도 덩어리로 존재하는데 그것을 워터 클러스터(Water Cluster)라고 합니다.  보통은의 물은 36에서 46개 분자를 연결하여 가지고 있으며, 가끔 200개의 분자로 된 것도 있습니다.

이러한 물의 분자 집단의 크기를 일본의 아카시마 시의 연구원 마쯔시다 가쯔히로씨가 O-NMR(Nuclear Magnetic Resonance:산소-핵자기 공명법)을 이용한 물분자군 측정기를 사용하여 물분자군 측정 결과를 헬츠(Hertz)로 수치화 하였는데, 보통의 수돗물은 127Hz, 장수촌-러시아 코카서스 지방-의 물은 80Hz, 전자 여과기의 물(Aqua energy) 70Hz이었던 반면, 파이워터는 53.2Hz였습니다.  , 파이워터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물분자 그룹으로서 생체 세포로의 흡수가 쉬워지고, 영양분 공급도 쉬워지므로 인체 건강 유지에 가장 우수한 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파이워터는 우리 몸에 잘 흡수되고, 생명력을 높여주는 살아 잇는 생체수이며, 또한 에너지 물이기도 합니다.  파이워터는 단순한 기능의 물이 아닌 자연의 모든 물질이 가지고 있는 쇠퇴와 회귀의 메카니즘에서 강력하게 회귀 기능을 추구하는 생체 에너지 물로서 파괴된 세포를 회복시켜 생명체를 원래의 상태로 되돌아가게 하는 회귀의 물입니다.

파이워터는 동식물의 세포를 통해 흡수되는 물(생체수)과 같이 이온 반응과 산화 반응이 억제 됩니다.  다시 말해, 파이워터는 부패를 억제하며 -식물 속의 수분, 임산부의 양수를 아무리 오래 두어도 부패하지 않습니다-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모든 균의 번식 또한 억제시킵니다.

   

π-water란 어떤 물인가?

π-water : 사람 몸의 3분의 2를 차지하는 생체수에 매우 가깝고, 초미량의 여기 상태의 철이온(23가 철염)으로부터 유도된 물

 

생체수에 매우 가까운 물

사람의 몸의 70%는 수분이라고 말합니다.  이 물을 생체수라고 말하며, 우물물이나 수돗물과는 다르며 생명체의 밸런스(조화)를 조절하는 매우 에너지가 높은 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아기를 10개월 10일간 기르는 양수는 생체수 중에서도 특히 고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병원균의 발생을 억제한다.  썩지 않는다.  정화능력이 높다 등의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과 같은 작용이 실험에 의해서 π-water에서도 확인되고 있습니다.


파이워터의 특징

맛이 좋고 부드러운 물

우리가 마시는 수돗물은 우리의 수도꼭지까지 오는데 수십마일을 거치게 됩니다.  이미 배관되어 있는 수도관은 오랜 세월이 지나는 동안 부식되고, 녹이 쓸어 버렸기 때문에 아무리 수도국에서 우리 몸에 필요한 무기질을 첨가하고 소독했다 하더라도 기준치 이상의 납 성분과 염소(크로린)성분을 해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층 콘도미니엄이나 아파트에서는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정수기의 설치가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정수기는 필터의 성능에 따라서 유해 요소를 걸러내는 역할이 다릅니다.  어떤 필터를 선택해야 하는가는 전문가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파이워터는 보통의 물을 역삼투압 방식 등으로 정수시킨 물을 최종적으로 파이워터 필터 시스템을 통과시킨 물로서 수정같이 맑고 깨끗하며, 맛이 좋고 부드러우며 순수한 건강수입니다.

 

생체(구성)수에 가장 근접한 자연 회귀생수

파이워터는 끊임없는 생명 현상의 상호 작용의 중앙에 존재하는 물, 생명체 안의 물, 특히 살아 있는 세포 안의 물에 가장 근접한 물입니다.  우리들 신체의 2/3은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물은 생명체에 없어서는 안되는 구성 요소인데, 이 생체(구성)수는 일반 물과는 전혀 다른 정반대의 반응성을 갖고 있습니다.  , 동식물의 세포 내의 물 -생체수-은 미생물이 번식하지 않으므로 부패하지 않는 특성이 있습니다.

회귀수란 인류가 환경을 오염시키기 이전의 자연계에서 생명을 길러내는 에너지로 가득찬 물을 말하는데, 파이워터는 생명체의 자연 회귀능력을 높여주며, 유지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는 물입니다.

 

클러스터가 가장 작은 물

클러스터는 맛있는 물의 기준으로, 클러스터가 작을수록 맛있는 물, 좋은 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파이워터는 클러스터가 가장 작은 물입니다.  물의 분자 기호가 H20로 표시되는 것은 누구나 아는 바와 같습니다.  실제로 물 속에서는 h20가 몇 개씩 한데 뭉쳐서 하나의 분자집단을 만들고, 다시 그것이 무수하게 모인 것이 바로 우리가 눈으로 볼 수 있는 '' 입니다.

클러스터란 NMR측정기에 의해서 한 분자 집단 덩어리의 크기를 재는 기준입니다.  덩어리가 작으면 작을수록 그 물은 세포 내에 침투하기 쉽습니다.  , 몸에 흡수되기 쉽다는 것입니다.  각 지역의 수돗물이나 우물물(지하수), 더욱이 장수자가 많다는 사실이 알려진 소련 '아르메니아'공화국의 8개 마을의 마시는 물을 수집하여 NMR측정을 해 본 결과 (단위는 Hz)장수촌의 물은 평균 80Hz로 분자집단이 작았습니다.  수돗물이나 빗물은 120Hz, 미네랄워터 94Hz, 증류수 118Hz, 그러나 파이워터는 53.2Hz로 가장 분자집단이 작았습니다.  , 하쯔시다 가쯔히로씨 그룹이 발표한 "물의 분자집단이 작을수록 맛이 좋고 건강에 좋다"


클러스터가 작은 물의 특징

침투력이 강하다

: 클러스터가 작다는 것은 물분자 덩어리의 크기가 작다는 것이므로 물질 중에 잘 침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상온에서 수돗물에 찻잎을 넣었을 경우에는 성분이 잘 녹아 나오지 않지만, 파이워터와 같이 클러스터가 작은 물에 넣으면 성분이 녹아 나옵니다.

 

맛있다

:클러스터가 작으면 물분자가 혀의 미뢰에 잘 끼어들어 맛을 느낄 수 있게 되므로 사람들은 "맛있다", "부드럽다"고 합니다.

 

많이 마셔도 부담이 없다

: 클러스터가 큰 물을 많이 마시면 금방 배가 부르고 괴롭지만, 작은 물은 아무리 많이 마셔도 몸에 잘 흡수 됩니다.  , "마시기에 저항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역시 클러스터가 작으면 소화 흡수 기관에 잘 흡수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열전도가 높아 물이 빨리 끓는다.

: 클러스터가 작은 물은 물분자가 빨리 움직이고 있는 물이므로 큰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빨리 끓습니다.  에너지가 높고, 세포 등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건강에도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건강에 좋다.

: 클러스터가 작은 물은 병의 치료, 예방에 효과가 아주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가 있는 물

1964년 일본 나고야 대학의 농과 교수인 쇼우지 야마시다 박사팀은 파이워터는 생체 에너지를 갖는 물이라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생체 에너지는 기공의 기와 같고, 기는 빛 에너지와 같습니다.  중국에서는 기공을 이용하여 병을 치료하고 있으며, 이 기는 빛 또는 파동과 같고 아래의 그림들에서 보는 바와 같이 빛 에너지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옆의 사진은 오랜 기간 병약했던 사람이 6개월간 파이워터를 마신 후 확연히 달라진 -기가 강하게 나옴-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래의 사진은 일반 물과 파이워터에서 발산되는 AURA에너지를 빛(PHOTON)에너지로 화상화시킨 것으로 생명력의 강도와 비례합니다.

수돗물과 파이워터의 빛 에너지를 비교해 보면 분명히 파이워터의 빛이 강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파이워터는 강한 생체 에너지를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왼편의 사진은 파이필터 속에 들어 있는 팥알 한 개 만한 크기의 파이세라믹에서 발생 되는 AURA()에너지를 촬영한 것입니다.

 

 

약알카리수에 미네랄이 있는 물

파이워터란 보통의 물이 파이워터 필터 시스템을 거치면서 수정 같이 맑고 깨끗한 건강 생체수로 바귄 물을 말합니다.  파이필터 속에는 파이세라믹이 ㄷㄹ어 있으며, 이 세라믹들은 여러가지 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색에 따라서 물분자 구조인 클러스터를 낮게 자르는 역할을 하는 세라믹, 물의 PH발란스를 우리 몸과 똑같은 7.4(약알카리)로 낮춰 주는 세라믹, 미네랄을 첨가시켜 주는 세라믹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세라믹을 이용한 파이워터 필터 시스템은 우리의 건강에 유익한 미량의 미네랄을 용출함으로써 깨끗하고 맛이 좋은 천연의 미네랄 워터로 만들어집니다.

 

 

건강을 회복시키는 물

파이워터는 생명력을 높여주는 물로 체내에 흡수된 영양원을 최대의 에너지로 바꾸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생체의 원기를 회복시켜주므로 외부로부터의 병균침입은 물론, 몸 안의 질병을 극복하는데도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미국의 시카고 통증&재활센터(원장 김영식 박사)의 환자를 대상으로 물을 공급한 결과, 많은 분들이 신경통으로부터 해방 되었으며, 심장질환, 여드름, 각종 피부병, 위장병, 설사병, 변비 등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파이워터를 치료 방법으로 병용하는 일본의 쭈리미 박사는 백혈병 환자까지도 완치되는 케이스를 소개하였습니다.  쭈루미 박사가 치료의 한 방법으로 파이워터를 사용하여 병이 낫거나 많은 개선을 본 사례의 병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뇨병, 위궤양, 변비, 야뇨증, 간경화증, A.B.C.형 간염, 고혈압, 위암, 류마치스, 천식, 백혈병, 협십증, 만성 위염등.

 

산소 함유량이 많은 물

파이워터는 미네랄 소재의 세라믹들을 통과하면서 물분자 구조가 막대 모양으로 바뀌어진 물입니다.  따라서 물분자 구조를 변형시키면서 분자 사이에 공간을 형성하고, 그 공간을 산소가 채우므로 일반물보다 1.5~2배 많은 용존 산소를 함유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물의 분자 구조는 활성 산소를 함유한 5, 6각 구조를 형성되어 있습니다.)


  1. 마선애 검안과

    Date2015.07.22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2112
    Read More
  2. COLDWELL BANK 국유미

    Date2014.10.02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2878
    Read More
  3. PI WATER

    Date2014.08.04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2303
    Read More
  4. 소금의 집 기도원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2346
    Read More
  5. 강영권 종합보험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2134
    Read More
  6. 좋은부모만들기-시카고한인여성회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2014
    Read More
  7. 박준 미장원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1332
    Read More
  8. Sushi Yaki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1418
    Read More
  9. 김스 해충 박멸회사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2342
    Read More
  10. 이재현 보험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1041
    Read More
  11. 최선혜 아트스튜디오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3196
    Read More
  12. College Planning Co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1016
    Read More
  13. 미림 떡&냉면/쫄면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2211
    Read More
  14. 이효섭 장의사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4774
    Read More
  15. 1st Benefit Resource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2333
    Read More
  16. 아세아 혼수방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1214
    Read More
  17. 김희영 보험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1267
    Read More
  18. J.C 건축

    Date2014.05.06 Category후원가족 By관리자 Views552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